Daily Life/achievement

Goal - 5월 3주차 Unity Learn

hiheybye 2024. 5. 13. 20:40

Work On

2024.04.29 - [Study/Unity learn] - Unity learn - Creative Core

 

Unity learn - Creative Core

Unity learn - Creatie Core Mission_Introduction to Creative CoreTutorialWelcome to the creative Core Pathway유니티 에디터로 매력적인 환경을 만드는 방법, 프로그래밍이 필요없다.실시간 3d 개발목표와 관게없이 유니티

roaring-stretching-thought-wood.tistory.com

2024.05.16 - [Endeavor/Unity Stuff] - Unity Learn - Creative Core Pathway - Final Submission

 

Unity Learn - Creative Core Pathway - Final Submission

Goals - 구상한 아이디어의 프로토타입을 구현   https://github.com/park-gihyean/CreativeCoreFinal GitHub - park-gihyean/CreativeCoreFinal: Project for Unity Learn, Creative PathwayProject for Unity Learn, Creative Pathway. Contribute to p

roaring-stretching-thought-wood.tistory.com

 

 

Goals

Carry Over

  • Audio 0.6
  • UI 0.6
  • Prototyping 1

Creative Core pathway 3주차

#Level_up_your_code_with_Game_Programming_Pattern ~59/99Page

#10 page당 하루정도, 어디까지나 BASIC 기초 수준에서.

 

  • The SOLID principles 3
  • Design patterns for game development 0.5
  • Factory pattern 0.5
  • Object pool 0.5
  • Singleton pattern 0.5

예상일수 7.2일

 

 

Inspection

이월 청산 2.2

  • Audio 0.6
  • UI 0.6
  • Prototyping 1

계획 진행  0

 

종합 2.2 미달 5

 

학습시간 8.5시간

  크흑... 부모님 도우러갔다가 일당을 받고 2일 노동. 까진 ok 인데, 금요일, 토요일을 쉬어버렸다.

이번주 계획 진행과 별개로, CreativeCore Final project를 하고 넘어갈 생각, 그동안 과목에서 이게 포함되었던 분량이긴했지만... 따로 진행한 김에 일주일 동안 진행할 예정. Design patterns은 다음 달에 진행

 

  • 20240513 : Audio 0.6/0.6 완, UI 0.6/0.6완

기상, 운동, 키보드 녹차 주의

 

  • 20240514 : Prototyping 1/1 완

기상, 운동

CreativeCore 최종 프로젝트를 어떻게 할까? 그냥 가이드 프로젝트 진행 할까?

아 이참에 내가 생각하는 프로젝트의 프로토타입을 만들자.

 

  • 20240515 : CreativeCore Final project 10% 간단한 지형 형성

기상, 운동(노동?)

프로젝트 생각보다 길어질 수도?

 

 

  • 20240516

기상, 운동(노동)

  • 20240517

와장창

  • 20240518

와장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