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achievement

Plan - 2024년 5월

hiheybye 2024. 4. 29. 20:57

# 6월 부터는 월요일을 기준으로 주차를 정한다.

To Do

  • game-programming-patterns-demo (Design Pattern 예제코드) 파헤치기
    • game-programming-patterns-demo 코드
    • unity-pattern-combo-main (Command pattern 응용)
  • The Weird Sisters project(Personal Project)
    • PreParation : 구상 / 디테일 / 일정 계획
    • Imprement : 구현
  • FPS microgame 코드 파헤치기
  • Creativecore 주요점  파헤치기
    • creativecore-shaders-2022.3LTS Water shader graph 파헤치기
    • CreativeCore_VFX_2022.3LTS  VFX graph 파헤치기
    • creativecore-audio-2022.3LTS 스크립트 파헤치기
    • creativecore-camera 스크립트 파헤치기
    • Probuilder 기능 파헤치기

 

Do List

#20240521 이후로 작성됨. 

  C start end total T -
CreativeCore Final project 진행 C 20240515 20240524 3day    
Unity / Basic Design Patterns C 20240523        
FPS microgame 코드 파헤치기 C 20240524        
The Weird Sisters project(Personal Project) - PreParation C 20240528        

# T, -  : 4시간 기준 full, half time

# T, - : 이번달 종합

 

2024.05.16 - [Endeavor/Unity Stuff] - Unity Learn - Creative Core Pathway - Final Submission

 

Unity Learn - Creative Core Pathway - Final Submission

Goals - 구상한 아이디어의 프로토타입을 구현IDea  랜덤요소 + 전투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기보다는 구경하는 느낌의 프로젝트의 프로토타임 버전,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라기 보단, 동영상 마냥

roaring-stretching-thought-wood.tistory.com

 

 

2024.05.23 - [Study/Unity learn] - Design Patterns (Basic) / Unity learn - DesignPattern

 

Design Patterns (Basic) / Unity learn - DesignPattern

Goals - 코드 작성 개선을 위한 기초적인 디자인 패턴을 공부한다.Daily더보기 2024 / 05 23Onserver pattern 시작 - 이론24 Onserver pattern 기초 사용법 - 완26 State pattern 시작 - 이론, 기초 사용법 - 완 Object Po

roaring-stretching-thought-wood.tistory.com

 

2024.05.24 - [Endeavor/Unity Stuff] - Unity - FPS microgame code 분석

 

Unity - FPS microgame code 분석

Goals Unity FPS - microgame의 code를 분석한다# 다수의 추측이 포함됨FPS microgame / Assets / FPS / Scripts / AI / DetectionModule.cs EnemyController.cs  DetectionModule.cs EnemyMobile.cs  EnemyTurret.cs FollowPlayer.cs  Navigation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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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

  • 4월 5주차 == 5월 1주차

Creative Core Pathway - 1주차

  • 5월 2주차

Creative Core Pathway - 2주차 완, 일정 점검

  • 5월 3주차

Design Patterns (Basic)  -1주차

Creative Core Pathway - 완

  • 5월 4주차

Design Patterns (Basic)  - 2주차 완 , 일정 점검

Creative Core Pathway Final project - 1주차

  • 5월 5주차

Creative Core Pathway Additionnal Job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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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tionnal J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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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번 새로 추가된 항목, 학습 진행 중 추가 진행해 볼 사항을 기록하기위함

 

## 이전의 추가 진행 예정

 

  • Jc-Programmer-Project 스크립트 파헤치기

## 이달의 추가 사항

 

https://learn.unity.com/project/make-a-flag-move-with-shadergraph - 완

 

Make a Flag Wave with Shadergraph - Unity Learn

In this project, you will learn how to create a shader to make a flag wave utilizing the Time, Sine and UV nodes to give the flag a wave effect.

learn.unity.com

 

  • creativecore-shaders-2022.3LTS Water shader graph 파헤치기
  • CreativeCore_VFX_2022.3LTS  VFX graph 파헤치기
  • creativecore-audio-2022.3LTS 스크립트 파헤치기
  • Probuilder 기능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