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achievement

Goal - 6월 1주차

hiheybye 2024. 6. 3. 12:21

Work On

더보기

Rating F+

더보기

계속 부진하느리 쉬었다고 생각하자...

다음 주차에 한번 잘하면 계속이어질테니까 그것을 노리자

Daily

2024 / 06 / 1주차 03 04 05 06 07 08 09 평가
시간 활동               F
6:00 ~ 6:30 기상 및 준비   T           E
6:30 ~ 8:00 운동 및 준비               F
8:00 ~ 12:00 오전 타임 T T           D
13:00 ~ 17:00 오후 타임 -             F+
18:00 ~ 22:00 저녁 타임 (반반)                F
22:00 ~ 23:00 준비 및 취침               F
                   

Do list

Unity / Basic Design Patterns T
The Weird Sisters project(Personal Project) - PreParation T

 

20240603

:Basic Design Patterns : Prototype Pattern - 완, Singleton - 완, State - 중

더보기

virtual 메서드를 상속받은 파생 클래스를 상속받은 파생클래스의 동작은 어떻게 되지

20240604

: Basic Design Patterns : State - 완, Double Buffer - 완, Game Loop - 완

더보기

오후타임에 집중력이 팍팍 떨어진다. 오후에는 차라리 다른 거 진행해야 하는게 좋아보인다.

음, 운동을 다른시간에 해서 채우는 경우 표시를 다르게해서 나타내볼까?

20240605,06,07,08,09

: 재충전?

더보기

의지박약 같기고 하고... 하루 루틴 아예 무너지니까 몇일간 헤롱헤롱해서 그냥 아예 놀자해서 쭉 밍기적거림

그나마 n주차 refresh 되니까 한 주로 끝나는거지...

 

아예 시간표를 대략적으로 짜놔야겠다. 단기적으로 뭐할지 하다가(하나에 집중하려고 하는데), 장기적으로 좀 번가라가면서 하는게 맞겠다...

'Daily Life > achiev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al - 6월 3주차  (0) 2024.06.19
Goal - 6월 2주차  (1) 2024.06.10
Plan - 2024년 6월  (0) 2024.06.03
Goal - 5월 5주차 Unity / Basic Design Pattern  (1) 2024.05.26
Goal - 5월 4주차 Unity Learn (Goal 글 개선)  (0) 2024.05.21